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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 디바이스랩

K-ICT 디바이스랩은 국내 스마트 디바이스 중소·벤처기업 스타트업을 위해 제품기획, 디자인, 프로토타입, 투자유치를 지원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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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동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ICT 디바이스랩(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의 적용)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약관과 함께 적용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라 함은 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서비스란 ICT 디바이스랩에서 제공하는 제반정보(공모전, 교육.세미나, 제품화 지원, 장비 및 시설사용, 시제품 제작 등)를 말합니다.
  3.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
  4.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7.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내용을 보여주고 "위의 내용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이 회원 가입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1.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ICT 디바이스랩은 개인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ICT 디바이스랩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제6조에 따라 신청서에 기재를 요구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3.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이용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회사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8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이 제 6 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제2호, 제3호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승낙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가입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맞지 않을 경우
  4.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9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0조 (회사의 의무)

  1. 당 사이트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당 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당 사이트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 합당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4. 당 사이트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 및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 손실, 기타 모든 불이익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5.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등록한 게시물이나 자료, 홈페이지 내용물 등에 대하여 반드시 백업하여야 합니다.

제4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12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따른 해당 서비스 게시물에 대하여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 공지한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5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 비영리적 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회사는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의 내용과 보관, 전송, 손실 등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시간)

  1.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3.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며, 서비스 응대 및 처리 시간은 법정 근무일 근무시간(09:00~18:00, 법정공휴일 및 주말 제외)으로 합니다. 다만, 당 사이트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당 사이트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제17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 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있습니다.
  3. 회사는 새로운 서비스로 교체 또는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 발생시 제공되는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9조 (계약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내 정보 관리(마이페이지)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 사이트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당 사이트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자료는 삭제되지 아니하며, ICT 디바이스랩의 관리 목적으로 보관됩니다.

제20조 (서비스 이용제한)

  1. 당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1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미인증회원, 허위내용 작성 등)
    - 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공모전, 교육, 세미나, 제품화지원, 장비사용, 시제품제작, 제작문화 확산 등)에서 정하는 이용조건에 위반하는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서비스 이용을 일시정지 등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불가피한 사유로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21조 (이용제한의 해제 절차)

  1.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2.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제21조 1항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22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해당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 (관할법원)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본 약관은 2016년 11월 15일부터 적용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ICT 디바이스랩] 개인정보 처리방침

ICT 디바이스랩('devicelab.kr'이하 '디바이스랩')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디바이스랩]은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요금결제·정산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디바이스랩]에서 개인정보 보호법 제32조에 따라 등록ㆍ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파일 현황
순번 개인정보파일의 명칭 운영근거/처리목적 개인정보파일에 기록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보유기간
1 회원정보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 홈페이지 회원관리 이름, 아이디, 성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전화번호, 거주지 주소, 소속명, 직책, 회사 주소 등 준영구
2 지원사업 신청내역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 지원사업 접수 및 업무 처리, 서비스 제공 등 이름, 아이디,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대표자명, 담당자명, 담당자 연락처, 담당자 이메일 등 기업정보 5년
3 민원신청내역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령, 민원사무처리에관한법률제9조, 제15조 민원사무처리에관한법률시행령 제2조, 제20조 / 온ㆍ오프라인으로 접수된 민원의 처리현황 관리 이름, 아이디,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등 5년

※ [디바이스랩]의 개인정보파일 등록사항 공개는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www.privacy.go.kr) -> 개인정보민원 -> 개인정보열람등 요구 -> 개인정보파일 목록검색 메뉴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1. 가. [디바이스랩]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2. 나.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준영구’(회원탈퇴)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 이용됩니다.
    - 보유근거 : 정보 주체의 동의(홈페이지 이용 약관)
    - 관련법령 : 제15조(개인정보의 수집·이용)
    ② 민원사무 처리
    민원사무 처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5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 이용됩니다.
    - 보유근거 :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제9조, 제15조 민원 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 제20조
    - 관련법령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관련법령 : 제15조(개인정보의 수집·이용)
    ③ 제화 또는 서비스 제공
    제화 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5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 이용됩니다.
    - 보유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 관련법령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예외사유 : 계약/청약철회 및 분쟁 처리 및 기록보존을 위해 필요로 하는 경우
4. 개인정보처리 위탁
  1. 가. [디바이스랩]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 구축 및 운영 지원, 유지관리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오즈씨엔에스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시스템 장애시의 확인 및 처리
    - 위탁기간 : 목적 달성 시 즉시 파기
    ② 지원사업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각 서비스별 대행 기관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서비스 제공 및 현황 관리, 지원 등
    - 위탁기간 : 목적 달성 시 즉시 파기
  2. 나. [디바이스랩]은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ㆍ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3. 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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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마.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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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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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지원사업 신청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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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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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아.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자.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가. [디바이스랩]은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기(cookie)’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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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가. [디바이스랩]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또는 분야별 책임자, 개인정보 취급 및 보호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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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개인정보 열람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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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 개인정보 민원 → 개인정보 열람등 요구 (본인확인을 위하여 아이핀(I-PIN)이 있어야 함)
12.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 가. 전문기관, 수사기관 등에 바로 문의할 경우에는 원활한 피해구제가 어려우므로 [디바이스랩]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우선 구제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담 당 자 : 박재양 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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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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